한국균학회는 1972년 창립 이후 균학 연구와 교육을 발전시키고
국제 교류를 통해 인류의 삶과 지구 생태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|
-아 래- 가. 주제: 포스트 코로나 시대, 생물다양성 연구의 기회나. 일시: 2020.11.12.(목) 14:00~17:30 (3시간 30분) 다. 장소: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지하 1층 루비홀 라. 참석자: 국립생물자원관장, 생물자원연구부장, 11개 학회장, 연사 등 ※ 한국곤총학회, 한국균학회, 한국동물분류학회, 한국생태학회, 한국식물분류학회, 한국양서 · 파충류학회, 한국어류학회, 한국환경생물학회, 한국조류(藻類)학회, 한국미생물학회 ※ 현장 참석이 어려운 11개 학회 회원들은 YouTube 채널을 통한 비대면 참여(https://youtu.be/J9plJhFsYdg) 마. 주요 내용
|